티스토리 뷰

반응형

주말만 되면 키즈카페를 가는 줄만 알았던 코로나 이전 시절, 코로나 없어지면 가자 하던 게 2년이 지나버렸습니다. 이번에 지인의 아이 생일날 키즈카페를 통째로 대관하여 놀았는데 그동안 키즈카페를 못 가보던 아이들이 어찌나 좋아하던지! 게다가 생각보다 비싸지 않았어요! 오늘은 경기도 광주에  예약제로 전체 대관만 하는 안전한 키즈카페 '파티 타임'을 소개합니다.

 

 

 

 

 

 

 

위치

주소 : 경기 광주시 오포읍 오포로 249-11 파티타임

전화번호 :  070-7765-0088

영업시간 :  10:00~20:00

               매주 화요일은 휴무

파티 타임 이용요금

파티타임 이용안내와 요금
파티타임 이용료

이곳은 100% 예약제로  2시간마다 1팀만 받는 곳입니다. 가격은 아이 1인당 15,000원 2시간 사용할 수 있고 매시간이 끝나면 소독한 후 다음팀을 받아요. 어른들은 3000원 12개월 미만은 5,000원입니다. 따로 대관료는 받지 않고 1팀당 최소금액(3만 원대)만 넘으면 된다고 합니다.(전화로 문의하세요) 키즈카페 대관하는 비용만 해도 엄청난데 예약만 하면 대관료를 따로 안 받으니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간식거리아이들이 좋아했던 아이스크림
여러가지 간식거리

그 외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과자와 음료, 아이스크림 등이 구비되어있고 어른들을 위한 커피도 맛있었습니다. 간단한 안주거리나 허니브레드도 있으니 아이들은 놀리고 엄마들은 기분전환해도 좋을 것 같아요.

 

 

파티 타임 실내외 디자인

아웃테리어

야외에 놀이터야외포토존
파티타임 야외놀이시설

오랜만에 키즈카페에 간다고 들뜬 아이들 광주라서 멀 것 같지만 분당이나 용인시에서 차로 50분 정도 걸리는 거리라 차가 밀리는 시간이 아니면 부담스럽지 않은 거리였어요. 

여기가 맞나 싶은 언덕을 건너면 파티 타임이 보입니다. 예전에 유치원이었던 곳을 개조한 것이라 밖에도 놀이 시설이 있습니다. 만약 소독하는 시간에 일찍 도착한다면 여기서 놀고 있어도 좋을 것 같아요.

인테리어

커다란 놀이시설생각보다 규모가 컸던 트램플린
놀이시설
유아놀이시설쿠웅이가 2시간 내내 좋아했던 낚시 놀이
유아놀이시설과 낚시놀이

아이들에게는 실내가 더 중요하겠죠! 커다란 트램펄린부터 놀이시설, 유아놀이시설까지 없는 게 없습니다. 

우리 쿠웅이는 낚시에 푹 빠지시고 쿠앙이는 엘사님에게 푹 빠져있네요. 너희들 좀 뛰어놀아라!!

아가자기하게 꾸며진 파티룸
파티룸

저희는 사용하지 않았지만 보통 생일파티를 할 때 파티룸을 같이 대관하죠. 파티룸이 너무 아기자기 예쁘게 잘 꾸며져 있어서 같이 대관한다면 예쁜 사진을 많이 찍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여기서 케이크에 촛불 불고 밖에 나가서 신나게 놀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여기 사장님 간접조명을 너무 잘 쓰세요. 사진보다 실제가  배로 이쁘답니다.

셀프스튜디오에서 찍은 쿠앙이셀프스튜디오에서찍은 쿠웅이
셀프 스튜디오

정말 의외로 너무 만족했던 건 바로 '셀프 스튜디오'입니다. 사실 사진은 보고 갔지만 별로 기대를 안 했거든요. 사장님이 사진 찍고 싶다고 하니 불을 탁 켜주는데. 조명이 웬만한 스튜디오 안 부러워요. 빛을 잘 받아서 사진마다 너무 예쁘게 나와서 이것만 찍으러 온다고 해도 만족할 것 같았어요.

폭식폭신하게 매트를깔고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유아놀이시설낮잠자는 아가를 위한 아기 침대
아기가 있는 손님을 위한 배려

곳곳에 사장님의 배려가 많이 느껴졌던 게 아기 침대를 가져다 놔서 아기를 데리고 온 손님은 잠시 눕힐 수도 있고, 유아 놀이시설에 유아기 아가도 위험하지 않고 재밌게 놀 수 있게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았어요. 저도 오랜만에 육아에서 해방되고 아이들도 너무 신나게 놀고 온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