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도시에서 살면서 가끔은 푸르른 들판을 보고 싶을 때가 있죠. 수도권과 가까운 용인에 논밭 한가운데 있는 '논밭 뷰' 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직접 커피를 로스팅해서 고소한 향이 나고 푸르른 들판으로 큰 창을 내어 이색적인 기분이 드는 카페 '로스터스'를 소개합니다.

 

 

위치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이현로29번길 81-1 구성 커피 로스터스 지번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1019-1163

전화번호 :  031-261-9411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도심 한가운데 넓은 논밭이 있고 가운데 카페가 있는 색다른 모습
논밭 한가운데 커피숍

구성역은 GTX A 노선 확정지역으로, 용인시에서 구성역을 기점으로 플랫폼 시티를 추진하면서 구성역 근처가 모두 개발제한구역이 되었어요. 그래서 조금만 지나가면 너무나 발달한 도시인데 정작 구성역 근처에는 논밭이 많답니다. 그래서 도심 한가운데 논과 밭을 바라보며 커피를 마실수 있는 이색적으로 로스팅 카페가 들어왔습니다.

 

실내외 디자인

아웃테리어

로스터스 야외공간 우유곽모양의 커피숍 앞으로 나무구조물이 있고 야외 조명과 하얀천으로 이색적인 분위기가 드는 아웃테리어
야외공간
야외 테이블에서 위를 바라보는 모습으로 나무구조물과 하늘이 보임
야외 테이블아래서 보는 하늘
커다랗고 길게 만튼 회색 콘크리트 테이블 카페 문에서 본모습주차장에서 카페쪽으로 본 콘크리트 테이블 모습
커다란 시멘트 테이블

로스터스의 매력은 푸르른 밭 옆에 야외공간이 매력적이에요. 커다란 나무가 지붕모양 나무 구조물을 뚫고 올라가 있고 야외 조명이 설치되어있어요 하얀 천이 그늘이 되어주고 커다란 시멘트로 만든 탁자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어요. 

조금만 지나도 도심인데 갑자기 나오는 이색공간 덕분에 멀리 가지 않고도 작은 일탈할 수 있습니다.

저는 낮에 왔지만 밤에 야외 조명이 켜지면 더욱 분위기 있는 공간이 될것 같습니다.

 

인테리어

카페 문에서찍은 카페 내부 모습 특별한 장식없이 창을 많이내고 높은 층고가 인상적인 인테리어
높은층고의 인테리어
카페 내부에서 보는 높은 천장과 삼각 지붕을 강조한 나무구조물
높은천장

내부는 큰 장식없이 간결하게 되어있어요. 가장 큰 매력인 푸르른 밭을 볼 수 있게 넓은 창 내었고 높은 층고와 지붕 구조물 덕분에 오래된 시골집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2층 인테리어 하얀 배경에 푸르른 화분을 배치한 인테리어
2층 인테리어
2층역시 창을 크게 내서 논밭을 바라보면서 커피를 마시도록 인테리어 되어있음
2층에서 보이는 뷰

2층도 넓은 창을 두고 식물로 인테리어 되어 있어 푸르른 기분이 들었습니다.

메뉴

로스터스메뉴판
메뉴판
팔고있는 빵
카운터 근처 빵

메뉴는 로스팅 카페 답게 커피 위주의 음료와, 간단하게 빵과 케이크로 구성되어 있어요.

미루가 먹었던 케이크와 아메리카노
쇼콜라케이크와 벚꽃아메리카노

저는 벗꽃 아메리카노와 구성 아메리카노, 쇼콜라 케이크를 시켜서 야외 시멘트 테이블에서 먹었어요. 어제 온 비로 살짝 젖었지만 어느새 가을이 돼서 시원한 바람이 불어 기분이 좋습니다.

 구성 아메리카노는 고소한 향이 나고 벚꽃 아메리카노는 상큼한 향이 나는 커피였어요 진한 초콜릿 맛이 나는 쇼콜라케이크와 잘 어울려서 달콤한 기분이 들었어요.

 

로스팅 커피

카페 입구쪽에 있는 로스팅기계
로스팅
직접 로스팅한 원트를 판매
원두판매

들어오는 입구 쪽으로 로스팅기계로 커피를 볶고 있어, 고소한 향기가 카페 전체를 덮습니다. 로스팅된 커피 원두는 카운터 근처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카페에서 먹었던 벚꽃 아메리카노가 너무 맛있어 하나 사와 집에서 홈카페 놀이를 해야겠어요 .^^

 

댓글